세 번째는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 중, 과거에 미납 혹은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에는 여러가지 정책이 존재하는데 그이유는 수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더라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거나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금이 미납 된 휴대폰이라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어서 정상적인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신 요금을 미납하지 않게 납부를 성실히 하는 게 좋습니다.

소액결제의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 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 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하며 쇼티켓을 통해서도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하다면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하고 의문점을 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 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신 요금을 제때에 맞춰 납부하지 못한 미납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미납으로 인해 결제가 어려우신 분들은 정책을 뚫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결제대행사마다 고유한 정책을 보유중이고 코드번호 시스템으로 결제를 막아놉니다.

정책상 결제불가 및 미납으로 인한 결제불가 등 오류로 소액결제가 불가한 상황이어도,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 전문 가능티켓으로 연락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여섯 번째는 이전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

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 댓글 쓰기 로그인이 필요하거나 접근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데 정책상 결제 불가 메시지가 표시 되는 것도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그러면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 더 자세히 소액결제 정책미납이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이 표시 되는 이유, 소액결제 정책 종류와 소액결제 미납정책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휴대폰을 처음 개통한, 통신사에 가입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은 통신사에서도 한도를 낮게 주지만 대행사에서도 마찬가지로 통신사에서 준 사용 가능한 소액결제 한도가 있다고 해도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으로 많은 금액의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끔 막는 정책이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후 요금이 미납되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사용할 수가 없게됩니다.

그래서 반드시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할 때에는 정책이 상당한 부분 중요성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책에 해당이 되면 소액결제 서비스가 승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상당 부분 중요하고 각 결제 대행사마다 소액결제 정책 다른 모든 정책을 알고 진행하는 업체들이 더욱 신뢰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더라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릇빠릇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책, 미납에 걸려 결제가 힘든 상황에서 이곳저곳에서 많은 결제를 시도해보다 보면 결제가 차단되어 버리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두 번째는 휴대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대다수의 분들이 쉽게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휴대폰소액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제한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 와 같은 답변만 돌아올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하시기 전에 소액결제 정책 위의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길 바랍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리면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제한 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고객 분들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 해드리면서, 저희 업체도 소액결제 매입이 가능하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바쁘게 움직이다 보니 공과금과 같은 것들에 대해서 살짝 멀어져있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신용카드나 현금 없이 상품을 구매할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